Search for products

내 소비 성향을 알아보고 싶다면?

소비자 성향 분석 테스트를 통해 현 시장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테스트해보세요.

테스트 하러가기
PERSONA SORT

얼리어답터

누구보다 더 새롭고, 더 빠르게

Consumption behavior

관심의 폭이 굉장히 넓고 호기심이 많습니다. 때문에 남들보다 먼저 신제품/서비스 등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아야 직성이 풀립니다. 인터넷을 통해 미리 출시 날짜, 정보 등을 알아두고, 출시 직후 바로 구입해서 꼼꼼히 사용한 후기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먼저 사용해 본 결과를 공유하고 알려주는 역할을 자처하기 때문에, 기업과 일반 소비자 사이의 중간다리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Personality traits

호기심이 많은 성향 때문에 도전적이고 진보적이며 변화에 능동적입니다.

Social activity characteristics

집단에서 주도적인 성향을 보이며, 새로운 인간관계를 만드는 것에 호의적입니다.

Technology acceptance

신기술에 대해 높은 수용력을 보이기 때문에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를 이용하며, 이를 통해 정보를 얻습니다. 보통 최초 접근자인 경우가 많아 관련 제품/서비스의 선행 학습을 충분히 하는 편입니다.

Frustration and Evasion

레드오션 시장의 제품/서비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흔하고 진부한 서비스, 기존과 다르지 않고 혁신이 없는 것.